아주 성공적인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!

2018-12-18

안녕하세요. 창의적인 소비자 여러분!
우리는 2018년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'서울 디자인 페스티벌'에 참가했었습니다.

저희의 매력적인 상품 <바나카>를 들고 5일간 5만명의 고객과 마주했는데요.
반응은 정말 폭발적이었습니다!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크게 닿았나봅니다.
특히나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정말 최고의 감탄을 하시더군요. 아이와 함께 방문한 소비자분들께서는 <바나카>를 본 순간 80%정도는 다들 구매하고 가셨습니다.

그만큼 <바나카>는 교육용으로, 창의력/집중력 향상용으로 더할나위 없이 좋은 상품임에는 틀림 없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.


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약 70개의 바나카를 색칠했었습니다. 색칠한 모든 바나카를 들고 전시장에 진열해놓았지요.
그리고 얼마 전 부터는 바나카 색칠하는 과정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있습니다.
바나카를 처음 접하는 분들, 색칠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말이죠!


바나카에 대한 생각을 정리한 포스터 또한 만들었습니다. 많은 분들이 이 사진을 찍어가셨어요.
그리고 재미있는 글귀에 웃고들 하시더군요. 심지어 포스터 팔면 안되냐고 묻기도 하더라구요. 아쉽지만 이건.. 팔수가 없었습니다. ㅠ_ㅠ


앞으로도 좋은 생각이 맴돌아서 여러분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게요.
다음 전시회는 어떤 곳을 갈지 너무 고민됩니다. 킨텍스에서 열리는 <키즈락 페스티벌>이 있던데, 그곳에 가볼까요?